|  프로그램  |  씨네토크

씨네토크

[씨네토크]<벤다 빌릴리> 단 한 번의 유료시사 및 인재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총감독 초청 GV 개최!

 

10월 14일(월) 저녁 7시 30분

<벤다 빌릴리> 단 한 번의 유료시사 및

인재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총감독 초청 GV 개최!



 

 

넘치는 긍정 에너지와 도전 정신으로 역경을 이겨내고 자신들의 음악을 전세계에 알린 콩고의 거리 뮤지션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벤다 빌릴리>가 10월 14일(월) 저녁 7시 30분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단 한 번의 유료 시사회인재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총감독이 참여하는 씨네토크를 개최합니다. 인재진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총감독은 황무지였던 자라섬을 인근 남이섬 만큼이나 각광받는 휴양지이자, 미국 뉴올리언즈 와 같은 ‘재즈의 고장’으로 탈바꿈시킨 놀라운 변화의 일등공신입니다. 1994년부터 매해 ‘자연, 가족, 휴식 그리고 재즈’라는 슬로건으로 관객들에게 다양한 재즈 음악을 소개해왔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현재 아시아 최고의 재즈축제로 인정받고 있으며, 전세계 뮤지션들이 앞다투어 방문하기를 청하는 ‘꿈의 무대’이기도 합니다.

이번 씨네토크에서 인재진 총감독은 지난주 펼쳐진 제10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대한 소회와 함께, 세계 각국의 페스티벌에서 직접 접한 ‘벤다 빌릴리’의 뒷이야기를 들려주실 예정입니다.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참여신청 덧글을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섯 분(1인 2매, 총10명)을 시사회와 GV에 초대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10월 12일(토) 오전


+ 댓글 +

  1. zizi0623

    참여  신청합니다~^^콩고의  밴드와  음악  그리고  자라섬의  재즈  페스티벌의  그간의  이야기를  보고  듣고  싶습니다~

  2. Lucier

    재즈는  역시  가을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감동적인  음악  다큐인  듯  해  꼭  보고  싶습니다.

  3. allblue

    거의  매년  가던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을  이번에는  못  갔는데...  마침  인재진감독님도  오신다고  하니,  모모에서라도  가을  재즈를  느끼고  싶습니다.ㅎㅎ

  4. oc970

    이번  일요일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서  돌아와  아직도  여운에  잠겨있어요.  GV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

  5. aprealist

    엄청난  영화가  또  개봉하네요.  모모의  음향시스템이  돋보이는  훌륭한  음악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GV까지  있으니  더욱  기대되네요!

  6. hklee525

    작년에  재즈패스티벌을  갔는데  올해는  바빠서  못갔네요~  평소  재즈를  좋아하고  음악이  어우러지는  영화를  좋아해요~~  이런  영화들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

  7. kesc

    아프리카  특유의  음악이  어떤  감흥을  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재즈이야기도  펼쳐지겠죠?

  8. yojimbo

    음악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상영하는  벤다  빌릴리  기대가  많이  되고  보고  싶습니다.

  9. ksilversmell

    평소에  음악감상을  좋아해서  보통  한  나라와  가까워지는  계기도  음악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콩고라는  나라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콩고의  뮤지션들은  어떤  소리들을  가슴에  품고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D

  10. byunc

    드디어  한국에서!  기립박수  칠  준비  완료했습니다.  재즈는  자유라는  것을몸소  보여준  그들을  환영합니다.  웰컴  투  코리아!

  11. nature1091

    가을밤,  자라섬이  아닌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벤다  빌릴리'와  함께  느끼는  흥겨운  리듬♬  분위기  있는  재즈의  가을  밤에  취해보고싶습니다!  인재진  총감독이  들려주는  '벤다  빌릴리'의  뒷이야기와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의  여운도  함께!  On  y  va!

  12. checka

    소박하지만  흥겹고  삶의  애환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따뜻한  음악을  영화  속에서  느끼고  싶어요!

  13. lucidmsmomo

    긍정의  음악  벤다  빌리리  기대합니다.  영화  꼭  보고  싶어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