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  씨네토크

씨네토크

[씨네토크] <어떤 시선> 씨네토크 초청! 씨네토크 기대평을 달아주시는 선착순 20분께 신아가&이상철 감독과 함께하는 GV로 초대합니다.

<어떤 시선> 관객과의 대화!!



 신아가&이상철 감독, 모더레이터: 김두식 교수 초청

 
10월 26일 (토) <어떤 시선> 씨네토크 개최!




.
<두한에게>
 
“한차례 지나가는 소나기 같은 그 시절, 그 사건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 두 소년의 우정!
 
뇌병변 장애를 가진 두한과 가정 형편이 어려운 철웅은 닮은 건 하나도 없지만 유일하게 서로의 말을 이해하는 같은 학교 절친이다. 그러나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는 둘에게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고, 두한과 철웅의 관계는 한 순간 깨어질 위기에 처한다.
  
<봉구는 배달중>
 
실버 택배기사 ‘봉구’의 ‘행운’배달기!
 
실버택배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고 있는 할아버지 봉구는 어느 날 길에 남겨진 6살 행운이를 보고 유치원까지 데려다 주려고 선심을 쓰지만, 행운이와 함께하는 여행(?)은 왠지 꼬여만 간다. 어느 새 TV에서는 아동유괴범으로 봉구의 신상이 버젓이 뜨고…
  
<얼음강>
 
엄마에게 차마 말하지 못할 비밀이 생겼습니다.
과연 엄마는 나를 이해해줄 수 있을까요?
 
언제나 자상한 아들인 선재는 입대를 앞두고 처음으로 엄마에게 비밀이 생겼다. 총을 들 수 없다는 종교적 신념을 따르기로 결심한 것. 그러나 선재를 좋아하는 연주가 집 앞에서 기웃거리는걸 본 엄마는 흐뭇한 마음에 아들지갑에 용돈을 몰래 넣어주려다 입대 일이 하루 남은 영장을 발견하게 되는데..
 




*참여신청 덧글을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섯 분(1 2, 10)을 시사회와 GV에 초대드립니다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