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DB
20137352D

루비 스팍스

Ruby Sparks
  • 감독

    조나단 데이턴, 발레리 페리스

  • 주연

    폴 다노, 조 카잔

  • 제작국가

    미국

  •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상영시간

    104분

  • 장르

    코미디, 판타지

  • 기타

  • 개봉일

    2018-05-10

완벽한 그녀가 나에게 왔다


꿈 속에서 만난 이상형 루비를 주인공으로 

로맨틱한 소설을 쓰며 상상 연애 중인 천재작가 캘빈. 

어느 날, 그에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루비가 소설을 찢고 눈 앞에 나타났다! 

  

널 사랑해도 될까? 

  

캘빈이 상상하고 쓰는 대로 변신하는 루비. 

완벽한 그녀와 현실 연애를 시작한 캘빈은 

진짜 사랑에 빠질수록 점점 혼란스러워지는데... 

우리, 마법일까? 사랑일까? 

 

사랑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나타난 

<라라랜드><캐롤> 제작진의 러브픽션

<미스 리틀 선샤인> 조나단 데이턴 & 발레리 페리스 감독 

사랑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나타난

봄날의 러브픽션

<루비 스팍스> 5월 개봉 확정!


올 봄, 사랑하고 싶다면 <루비 스팍스> 관객들이 먼저 알아본 최고의 로맨스 드디어 개봉!

상상 속 그녀가 소설을 찢고 나타났다? 연애세포 자극하는 캘빈 & 루비 커플 커밍순!

 

<루비 스팍스>는 천재작가 ‘캘빈’, 어느 날 자신이 만든 주인공이자 완벽한 이상형인 ‘루비’가 나타나면서 시작된 상상대로 이뤄지는 꿈 같은 연애를 담은 러브픽션. 제79회 아카데미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비롯 전세계 영화제 7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미스 리틀 선샤인>(2006), 제75회 골든 글로브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2017)으로 사랑받은 발레리 페리스 & 조나단 데이턴 감독의 작품으로 네티즌들의 강력 추천에 힘입어 국내 정식 개봉을 확정했다. 발레리 페리스 & 조나단 데이턴 감독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스토리텔링은 물론 빈티지와 유니크를 넘나드는 볼거리로 가득한 이번 작품은 발칙한 상상에서 시작된 연애의 다양한 모습을 통해 사랑을 기다리는 남녀 모두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미 네티즌들로부터 꼭 봐야할 로맨스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개봉 소식과 함께 또 한번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추천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루비 스팍스>는 <미스 리틀 선샤인>을 비롯해 <러브 앤 머시><유스><옥자>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쳐온 폴 다노가 출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슬럼프에 빠진 천재작가이자 자신의 상상 속 완벽한 이상형의 등장과 함께 상상대로 이뤄지는 꿈 같은 연애를 하는 ‘캘빈’으로 분한 그는 실제 오랜 연인이자 소울 메이트인 각본가 겸 배우 조 카잔과 환상적인 커플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장한 조 카잔은 ‘캘빈’의 소설 속 주인공이자 그의 상상대로 변신하는 완벽한 이상형 ‘루비’로 등장해 환상 속 여친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옥자> 폴 다노 

사랑꾼 천재작가로 변신!!

실제 연인과 꽁냥꽁냥 커플 케미

봄날 최애 로맨스가 나타났다


<미스 리틀 선샤인>부터 <옥자>까지 매력적인 배우 폴 다노, 인생 캐릭터는 바로 ‘캘빈’

상상 속 이상형과 사랑에 빠진 천재작가! 실제 연인 조 카잔과의 로맨스로 설렘지수 폭발!! 

 

<미스 리틀 선샤인>부터 <러브 앤 머시><유스><옥자>에 이르기까지 개성 강한 캐릭터로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해 온 폴 다노가 슬럼프에 빠진 천재작가 ‘캘빈’으로 등장해 기대를 더한다. 상상 속 완벽한 이상형이자 새 소설의 주인공인 ‘루비’가 어느 날, 자신의 눈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로맨스는 폴 다노의 열연과 어우러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그의 연인이자 소울 메이트인 각본가 겸 배우 조 카잔이 소설을 찢고 나타난 완벽한 이상형 ‘루비’로 분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꽁냥꽁냥 커플 케미를 자랑한다. 유수 매체로부터 “상상 그 이상”(Newsday), “반짝반짝 빛나는 로맨스”(St. Louis Post-Dispatch), “기발하고 로맨틱한 영화”(Hollywood Reporter), “우아하고 모던하다”(Time Out), “믿고 즐길 뿐!”(Detroit News), “폴 다노와 조 카잔의 눈부신 케미스트리”(Rolling Stone), “당신의 연애를 돌아보게 만들 로맨스”(Newark Star-Ledger), “사랑의 본질을 섬세하게 그린 작품”, “(Entertainment Weekly), “영리한 로맨틱 코미디”(Toronto Star), “정교하고 매력적이다”(USA Today) 등 극찬까지 더해져 관람욕구를 증폭시키는 가운데 <루비 스팍스>는 사랑에 본질을 이야기하는 메시지까지 더해져 5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
20137352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