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모 즐기기  |  새소식

새소식

[제7회 스웨덴영화제] 해외 게스트와 국내 평론가들이 안내하는 거장 잉마르 베리만의 작품 세계!

0be4e34f4b660ae4ae8de0aa018b84f8_1540890

 

잉마르 베리만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

'제7회 스웨덴영화제’- 해외 게스트와 국내 평론가들이

안내하는 거장 잉마르 베리만의 작품 세계!

 

스웨덴 출신의 거장 잉마르 베리만 감독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11월 7일부터 열리는 제7회 스웨덴영화제는 서울, 부산, 광주, 인천의 네 도시에서 각각 잉마르 베리만의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주한스웨덴대사관, 스웨덴대외홍보처, 스웨덴영화진흥원이 주최하는 이번 영화제에서는 총 7편의 잉마르 베리만 감독의 대표작과 한 편의 다큐멘터리가 상영되며, 해외 게스트와 국내 평론가들이 친절하게 해설하는 토크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뿐 만 아니라, 스웨덴영화제가 개최되는 기간 동안 서울, 부산, 광주의 각 상영관에서는 잉마르 베리 만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잉마르 베리만 연대기' 전시가 열린다. 이 전시에서는 예술가이자 인간으로서의 잉마르 베리만의 사진과 글, 그리고 영화, 연극, 저술에 걸친 그의 방대한 창작물을 연대순으로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부산 영화의전당에서는 잉마르 베리만 감독이 패션과 예술에 끼친 영향을 조명하는 특별전시 <잉마르 베리만: 패션과 예술에 남긴 유산>이 10월 20일부터 한 달간 개최된다.

 

영화제 게스트 자세히 보기 (클릭)

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유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