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모 즐기기  |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

타인의 취향은 문화 예술 취향을 서로 공유하는 장을 제공합니다.
아트하우스 모모 관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영화, 공연, 전시, 도서, 음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해주세요.

[늘씨네와 벗들] 9월26일(금) 19시 음악평론가 서정민갑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늘씨네와 벗들'은 문화 사회 등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분들을 매주 한 분씩 모시고 자신이 뽑은 최고의 영화를 함께보고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9월의 마지막 게스트는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음악평론가 서정민갑'님입니다. 추천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일본의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러브스토리입니다. 서정적인 가을 밤과 어울리는 '서정민갑'님과 함께 조제, 그녀를 다시 추억하고 싶다면 금요일 저녁 늘씨네에서 만나요.
 
1)일시 : 2014926() 저녁7시부터
2)장소 : 소규모영화도서관 늘씨네’ (공덕역 1번출구)
3)프로그램 : 영화상영 + 관객과의 대화
 
- 게스트 '음악평론가 서정민갑‘ + 강진아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  이 상영회는 모극장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회원프로그램입니다. 모극장 회원 가입 후에 무료로 상시참여가 가능합니다. (연회비 1만원 / 모극장 홈페이지 www.cine4all.com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당일 현장 늘씨네에서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02-2632-5800 / cine4all.coop@gmail.com 로 문의해주세요.
모두를위한극장(www.facebook.com/cine4all)
 

+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트하우스 모모 회원 여러분의 댓글을 기다립니다.